오버워치 환불방법 - 결제수단별 환불 요약

오버워치 환불방법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게임이라는 것이 고사양이거나 중간사양 게임이라고 해도 내 컴퓨터와 안맞는 경우도 있고, 남들 재밌다고 하지만 나에겐 재미없는 게임도 있습니다. 오버워치를 구매 후 사양 문제나 재미가 없어 환불하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해서 환불하시기 바랍니다.

오버워치 환불 규정

오버워치 환불 규정

1. 오버워치 일반 에디션

오버워치 환불 방법 보기 전 오버워치 환불규정 먼저 알아두셔야겠죠. 먼저 게임을 구매한 후 7일 이내에 무조건 환불해야 합니다. 7일이 경과하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7일 이내라고 해도 게임에 접속 후 2시간이 초과하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시간 이내까지는 게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2. 오버워치 GOTY 에디션

GOTY 에디션도 2시간까지 테스트할 수 있고, 7일 이내에 환불해야 합니다. GOTY(고티 에디션) 같은 경우 상품의 아이템을 일부라도 사용했다면 환불이 안됩니다. (전리품 상자 1개라고 개봉)

3. 전리품 상자

전리품 상자는 구매 후 7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하고, 1개의 전리품 상자라도 개봉했다면 환불이 안됩니다.

4. 오버워치 선물하기 구매

블리자드(BLIZZARD) 샵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통해 구입한 경우 7일이내에 환불이 가능한데, 라이선스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 구매자에 한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선물 받은 사람 안됨) 코드를 등록했다면 환불 불가입니다.

오버워치 환불 주의사항

오버워치 환불방법

오버워치 환불은 배틀넷 고객지원에 접속해서 디지털 오버워치 환불(전리품 상자 환불)에 환불 문의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결제한 계정으로 문의를 해야하며,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배틀코인, 휴대폰 결제 등이 아니라 결제취소가 안되는 경우 계정 명의의 통장으로 환불이 됩니다.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한 경우 포인트로 환불되며, 박스(BOX)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해당 구입처에서 환불해야 합니다. 크레딧이나 경쟁전 포인트로 구입한 제품은 환불이 안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