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도 지도 - 이즈하라, 히타카츠 관광지도

얼마 전 가족들과 함께 일본 대마도에 다녀왔습니다. 부산에 살기 때문에 일본에 갈 때 배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마도는 시간도 2시간 10분 정도 밖에 안걸리기 때문에 한 숨 자면 도착하는거 같더군요. (추천글 : 엔화 환전 팁)

대마도는 작은 섬이기 때문에 하루만 돌아다녀도 충분히 구경을 다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여행지도 한장만 있으면 비교적 쉽게 돌아다닐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쓰시마 부산사무소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지도와 각 지역의 관광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더군요.

대마도 지도

대마도에는 남쪽과 북쪽 두곳의 항이 있죠. 북쪽은 부산에서 가까운 히타카츠 항이고, 남쪽은 부산에서 먼 이즈하라 항입니다. 제가 위헤서 말한 2시간 10분은 이즈하라 항 기준이고, 히타카츠 항까지는 1시간 10분이면 도착합니다.

지도 이야기를 하다가 이야기가 옆으로 샜네요. 대마도 지도는 쓰시마 부산사무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서 상단의 메뉴 중 여행정보 > 관광지도 들어갑니다. (유용한 글 : 일본 출입국신고서 작성법)

대마도 지도

그럼 대마도 지도가 나오고 각 지역별로 관광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즈하라마치, 가미쓰시마마치 등 각 지역별로 있으니 클릭해서 관광지 정보 확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