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노역은 나리타익스프레스로는 바로 갈 수 없는 도쿄 주요 시내를 가기 위해서는 꼭 내려야 하는 역입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우에노역까지는 환승을 할 필요없이 편하게 한번에 갈 수 있는데요. 열차를 이용하는 방법 4가지와 공항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스카이라이너
스카이라이너는 나리타공항에서 우에노역에 갈 수 있는 가장 빠르고 비싼 열차입니다. 나리타공항역에서 스카이라이너를 탑승하면 닛포리역과 우에노역에만 정차하니 마음 편히 타고 계시면 됩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아키하바라 가는법)
소요시간은 약 40분이며, 요금은 성인기준 운임 1,240엔과 라이너 요금 1,230엔을 합쳐서 2,470엔입니다. (스카이라이너 시간표)
시티라이너
시티라이너는 스카이라이너보다 약간 느린 약 57분 정도면 우에노역까지 갈 수 있습니다. 요금은 운임이 840엔, 라이너 요금이 950엔이라 합쳐서 1,790엔입니다.
액세스 특급
액세스 특급은 스카이라이너와 시티라이너에 비해 많이 저렴한 열차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1시간이 걸리며 요금은 성인기준 1,240엔입니다. (도쿄 관광지도)
케이세이 본선
케이세이 본선은 나리타공항에서 우에노역에 가는 가장 느린 열차입니다. 노선도의 붉은색이 게이세이 본선인데, 사쿠라, 후나바시 등 많은 역에 정차합니다. 소요시간은 약 1시간 10분이며, 요금은 성인 기준 1,030엔입니다. (도쿄 JR패스 가격 및 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