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루쿠루버스는 원래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주변 6개현을 버스투어 형식으로 돌아다니는 버스를 말하는데, 큐슈 지역 뿐만 아니라 간사이 지역(오사카, 교토), 홋카이도에서도 운영 중인 투어버스입니다. (추천글 : 오사카 꼭 가야할 곳)
오사카 쿠루쿠루버스의 경우 교토 라이트 투어와 교토 스탠다드 코스가 있는데요. 자세한 정보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쿠루쿠루버스 요금
오사카 쿠루쿠루버스는 2개의 코스가 있습니다. 교토 라이트 투어와 스탠다드 코스인데요. 요금은 각각 5,900엔, 8,900엔입니다.
라이트 투어의 경우 월요일~일요일까지 매일 운영하며 식사비와 입장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코스는 아라시야마, 금각사, 청수사를 탐방하는 원데이 투어입니다. 출발시간은 오전 9시이며, 청수사를 마지막으로 오사카에는 오후 7시에 도착하죠.
교토 스탠다드코스도 매일 운영하며 라이트 투어에 입장료와 식사비가 포함되어 있어 가격이 더 높습니다. 일정은 라이트 투어와 동일하니 참고하시고요.
오사카 쿠루쿠루버스 타는곳
쿠루쿠루버스 타는 곳은 난바 닛폰바시 쯔루동탄 우동집 앞에서 미팅을 가지고 출발하는데요. 닛폰바시역 사카이스지선 2번출구로 나와 닛폰바시 다리로 이동하여 다리를 건넌 후 쯔루동탄 우동집앞에서 미팅보드를 들고 있는 직원을 찾으면 됩니다. (유용한 글 : 오사카 마리오카트 가격과 예약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