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욕설 정지, 30일이나 영구정지까지

얼마전 친구들과 롤을 하고 있는데, 같은 편인 어떤 버릇없는 놈이 저에게 막 욕을 하는거 있죠. 예전에 비하면 욕설이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아직도 일부 몇몇 유저들은 욕설을 막 날리더군요. 그 욕설의 의미를 모른채, 자신이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건지 참 입을 함부로.. 오늘은 이런 롤 게임중 발생하는 욕설과 관련된 내용으로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롤 욕설 정지

롤 욕설 정지, 롤 게임 중 욕설은 게임 정지나 고소까지 당할수 있는 만큼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간략한 내용 살펴보겠습니다.롤 욕설과 관련해서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는 글이 정말 많습니다.

친구랑 일상 얘기를 했는데도 30일 정지, 채팅 금지를 당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인데요. 채팅 욕설에 따른 정지 여부는 어디까지나 라이엇 코리아에서 판단하여 징계를 내리게 됩니다. 참고로 욕설 같은 경우 30일 정지를 당하고 몇번을 해도 영구정지는 잘 안당하지만, 대리의 경우 2번 이상이면 바로 영구정지라고 하더군요.

같은 팀원이 신고할수도 있고, 상대 플레이어가 신고할 수 있는데요. 보통 채팅금지, 3일 정지, 30일 정지, 영구정지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참고로 30일 정지를 계속 받아도 영구정지를 안당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일단 욕설의 정도나 상황에 따라 영구정지를 먹이는거 같습니다. (10번 30일 정지 당하고도 영구정지 안당한 유저 있음)

그런데 문제는 이런 욕설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하면 단 한마디의 욕설만으로도 형사 고소를 당할수가 있다는 점인데요. 욕설 증거 자료 스샷을 찍어 경찰서에 가지고 가면 바로 연락이 올겁니다.

이건 라이엇 코리아에서도 신신당부하는 내용인데요. 그래서 절대로 게임 중 욕설을 하면 안된다고 하는 것이죠. 단, 한마디의 욕설이라도 경찰에 신고, 고소당할수 있습니다. 그때가서 후회하지 말고, 자신의 인성을 잘 가꾸시기 바랍니다. 이상 롤 욕설 정지, 30일 정지, 영구정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