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수수료(KB증권) - 주식 거래 수수료 check

현대증권(KB증권 통합)을 포함한 모든 증권회사는 HTS 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HTS는 다들 아시겠지만 Home Trading System의 줄임말이죠. 현대증권 HTS를 이용해서 주식거래(온라인, 오프라인)를 하게 되면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는데, 어느 정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는지를 미리 파악하여 증권회사를 선택하시는 것이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일반수수료 - 오프라인 수수료(지점, 고객센터)

일반수수료 - 오프라인 수수료(지점, 고객센터)

오프라인 수수료 먼저 확인해 보겠습니다. 거래소, 코스닥, 코넥스 상품, 상장지수집합투자증권, 국내채권, 소액채권, 선물 등의 적용기준과 수수료율입니다. (그림 확대 가능)

일반수수료 - 오프라인 수수료(옵션)

옵션 상품인 코스피200, 미니코스피200, 주식, 달러 등의 수수수료율입니다.

일반수수료 - 온라인트레이딩수수료(HTS 등)

일반수수료 - 온라인트레이딩수수료(HTS 등)

HTS, 홈페이지 거래는 1천만원 미만 0.1573%+1,000원이며, 5천만원 미만은 0.1273%+2,000원, 1억원 미만은 0.0873%, 1억원 이상은 0.0773%입니다. 이외에도 ARS, 모바일 트레이딩 등의 수수료율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수수료 - 온라인트레이딩수수료(옵션 등)

옵션, KRX금시장, KOTC 시장의 수수료율입니다.

일반수수료 - 국내금리, 통화, 상품선물

일반수수료 - 국내금리, 통화, 상품선물

금리선물, 통화선물, 상품선물 수수료율입니다.

제휴은행연계 수수료

제휴은행연계 수수료

주식(HTS/홈페이지, 모바일, ARS, 고객센터/반대매매), ETF, ETN, ELW, K-OTC 등의 수수료율입니다.

STAR 수수료

STAR 수수료

은행연계계좌(비대면 포함)를 이용하시는 고객 중 STAR 수수료 적용고객은 위와 같은 수수료율을 적용합니다.

증권투자, 거래 세금

증권투자, 거래 세금

증권거래세, 배당소득세, 이자소득세, 수익증권, 양도소득, 종합과세, 분리과세, KRX금시장관련 세금입니다.